본문 바로가기
일상 리뷰

다올조개구이 무한리필) 인천 영종도 을왕리 조개구이 무한리필 맛집!!

by Anna♥ 2021. 9. 24.
728x90
SMALL

서울근교 조개구이 무한리필 맛집을 찾았어요 > <
무한리필이 아니면 배부르게 먹지못해서 항상 아쉬웠거든요~!
마침 을왕리에 무한리필인데 맛집이라고 소문난 집을 다녀왔어요.
바다를 보면서 먹을수도 있어서 위치도 엄청 좋았어요.


위치 : 인천 중구 마시란로 106 다올조개구이 본점 (용유역 2번출구에서 1066m)
전화번호 : 032-752-4959 / 010-5294-2699
영업시간 : 화요일 휴무, 평일,주말 낮 12시~22:00


주말 오후 2시쯤 도착했는데 차가 좀 막혔어요^^; 다들 답답한 마음에 인천으로 마실나오셨나봐요 ㅎㅎ
길가에 있어서 주차장 들어가는 타이밍 잘 보셔야해요.
어차피 차가 막혀서 천천히 가다보면 입구가 잘 보이실거에요^^
운전하시다보면 오른쪽에 주차장 입구가 있어용ㅎ

대낮인데도 테라스에 알전구를 켜놓으셨더라구요~!
덕분에 감성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ㅎㅎ 테라스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자리잡으려고 했는데
너~~무 땡볕이라 도저히 앉을 수가 없었어요.
가게 직원분들은 안보다 밖이 더 시원할거라고 하셨는데 믿지마셔요...
안에 에어컨 빵빵하게 나와서 정말 시원하답니다 >< 고민고민하다가 식당안으로 들어가서 자리 잡았어요^^

 

실내에도 자리가 꽤 있지만 야외자리가 훨씬 많더라구요~!
그래서 안에 못앉게 하시려는건지.. 어쨌든 에어컨 바로 밑 시원한 자리로 잡았어요.
불에다가 조개구이 먹는거기때문에 생각보다 많이 더워요.. (제가 너무 더운날에 다녀왔나봐요^^)

현재 코로나때문에 이용시간은 "2시간"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^^
저희는 4명이라 무한리필 조개구이 (1인기준 \29,000) 4개로 주문했어요.

기본셋팅이에요.
조개넣어서 끓일 치즈야채도 나오고 왕새우튀김도 나왔어요. 서비스치고 새우가 통통하더라구요^^
소라도 인원수대로 초장찍어나왔어요. 기본반찬이라 소라가 싱싱하진 않았어요^^;
그래도 배고파서 촵촵 ㅎㅎ

드디어 가리비 한판이 나왔어요~!!! 비쥬얼 짱이죠?
근데 너무 아쉬웠던건 가리비는 무한리필이 한번만 된다고하네요....
다른 조개친구들만 무한리필이에요.. 이건 모르고 갔었는뎁 조금 실망했습니다 ㅠㅠ

728x90

 

가리비 굽는 모습 한컷^^

키조개 소라 가리비 등등 여러가지의 조개들이 모여있는 한판이 또 나왔어요.
이 조합은 계속 리필이 가능하다는것입니당..ㅎㅎ
은박지 안에 있는건 석화인데요.
한참 굽다가 먹으려고 꺼내봤더니 상태가 안좋아서 그냥 버렸습니다^^;
타이밍이 안좋았었나봐요.. 다른거 먹을게 많아서 석화는 저멀리..ㅎㅎ

시원~~하게 맥주한잔 캬 ㅎㅎ

리필주문해서 나온 조개들인데요. 가리비 조금 얹어주셨고 다양하고 푸짐하게 담아주셨어요^^
날이 너무 더워서 그런가 직원분들이 힘들어보이셔서 계속 더 달라고 하기 좀 민망했어요 ㅠㅠ
그래도 열심히 먹었죠 ㅎㅎ

시원~~하게 국물이 떙겨서 해물라면(국내산) \10,000 하나 시켰습니당.
만원이나하냐며 꿍시렁댔었는데 국물이 예술이에요 ㅎㅎ
조개구이 많이 먹은상태라서 면은 잘 안먹혔는데 국물은 진짜 진국이더라구요~!
다음에 와도 라면은 꼭 먹을 거 같네요 ㅎㅎ

보기 흉하지만 저희가 먹은 조개 껍데기입니다.
빨간 바구니에 가득차서 넘치겠더라구요. 4명이 와서 본전 뽑고 가는 것 같네요^^;

가게 앞 바다에서 조개구이 체험하시는분들 많더라구요.
사진이 역광으로 나왔는데 멋있게 잘 나왔죠?ㅎㅎ
다음엔 옷 챙겨와서 갯벌체험 도전해보려구요~!
내돈내산 후기 여기까지입니당

 

728x90
LIST

댓글